Samsung.com Buying T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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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y

Increase the quality of purchasing.

We helped Samsung.com make sense of tomorrow’s e-commerce and enhance the buying tools based on customer value.

인터넷 쇼핑몰은 다양한 상품의 광고와 전시가 온라인 환경을 통해 이루어지고, 언제 어디서나 데스크탑, 모바일, 타블렛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제공됨에 따라 오프라인에서 처럼 고객의 소매활동의 근간이 되어 지는 또 하나의 진보한 플랫폼입니다. 쇼핑 요소로서의 상품의 가격, 품질, 다양성은 물론 시스템 접근에 대한 용이성, 빠른 로딩 시간, 헬프데스크, 개인별 맞춤 정보 화면, 특정 고객에 대한 맞춤화 된 기능 제공은 곧 고객에 대한 배려이며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터넷 쇼핑몰은 단순한 쇼핑 채널이 아닌, 마케팅 및 브랜딩 채널로써 더욱 적극적인 변화가 요구하고 있으며, 긍정적인 쇼핑 경험에 대한 만족을 넘어서 고객 가치 기반의 새로운 마케팅 커머스 플랫폼으로써 진화해야 합니다.

우리는 제일기획과 협력하여 이러한 질문을 탐구하고, 구매고객의 가치 발굴을 통해 Samsung.com Buying Tool에 대한 Global UX 전략을 구상했습니다.

Where is the product I want?
The shopping platform should be fun, reliable, convenient, and save your time.

Approach & Process

Analysis & Research

Micro & Macro Research
Literature Review
Analysis of current situation

Finding Key Facts

e-Commerce Key Facts
Pain-Point & Strength
Customer Needs & ValueOther Facts

Define UX Direction

Ideation of Buying Tool Strategy
Key Feature on B/S/M
UX/UI Planning
Contents Strategy

UX Proposal

Research & Analyst Report
Propose the Buying Tool
StrategyUX/UI Storyboard Output

24 Customer Needs
8 Customer Value
20 UX Key Facts

우리는 선행 연구 조사 및 유사 서비스 리서치/분석을 통해 4단계의 소비자 구매 프로세스를 정립하였고, 각 단계별 24개의 Customer Needs, 8개의 Customer Value, 20개의 UX Key Facts를 도출하였습니다. 도출된 요인을 바탕으로 Branding/Service/Marketing 관점에 총 8가지의 Global UX/UI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8가지의 주요 전략은 Branding/Service/Marketing 관점에서 상호보완적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러한 전략을 기반으로 구현 가능한 Global Buying Tool UX/UI를 제안하였습니다. 제안된 Global Buying Tool UX/UI는 Samsung.com의 다양한 제품군과 악세서리, 옵션에 대한 정보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모든 제품에 동일한 제품 구매 프로세스를 제공함은 물론 Cross-Selling에 대한 다양한 방안을 제안함으로써  Samsung.com의 마케팅/커머스 플랫폼화에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WE HAVE HIGH CALIBER PEOPLE SPECIALIZED IN DESIGN AND HAVE THE KNOW-HOW IN UX DESIGN FOR AUTOMOBILE AND MOBILE.

Whatever challenge your company might face, you don’t have to solve it alone.
Let’s talk about the future of your business – Whatever it takes, ZEDA makes it re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