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y
Increase the quality of purchasing.
We helped Samsung.com make sense of tomorrow’s e-commerce and enhance the buying tools based on customer value.
인터넷 쇼핑몰은 다양한 상품의 광고와 전시가 온라인 환경을 통해 이루어지고, 언제 어디서나 데스크탑, 모바일, 타블렛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제공됨에 따라 오프라인에서 처럼 고객의 소매활동의 근간이 되어 지는 또 하나의 진보한 플랫폼입니다. 쇼핑 요소로서의 상품의 가격, 품질, 다양성은 물론 시스템 접근에 대한 용이성, 빠른 로딩 시간, 헬프데스크, 개인별 맞춤 정보 화면, 특정 고객에 대한 맞춤화 된 기능 제공은 곧 고객에 대한 배려이며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터넷 쇼핑몰은 단순한 쇼핑 채널이 아닌, 마케팅 및 브랜딩 채널로써 더욱 적극적인 변화가 요구하고 있으며, 긍정적인 쇼핑 경험에 대한 만족을 넘어서 고객 가치 기반의 새로운 마케팅 커머스 플랫폼으로써 진화해야 합니다.
우리는 제일기획과 협력하여 이러한 질문을 탐구하고, 구매고객의 가치 발굴을 통해 Samsung.com Buying Tool에 대한 Global UX 전략을 구상했습니다.